카테고리 보기

DESCENTE KOREA 온라인스토어

검색 브랜드몰
  1. 온라인스토어 마이페이지 교환/반품신청

  2. 접수 후 3일이내 택배회사 수거

  3. 제품 확인, 상품 상태를 판단

  4. 교환 및 환불(제품 도착후 5일 이내)


반품기간

  •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온라인스토어 사이트에서 반품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반품절차

  1. 반품신청
    • [마이 페이지-취소/반품/교환 신청]에서 반품 접수하시면, 택배사에서 3일 내에 수거합니다.
  2. 포장
    •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(제품, 택, 상품 스티커, 비닐포장, 상품케이스) 포장합니다.
    • 물류 센터 주소
      롯데택배 이용 시
    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431-3 롯데택배 우)446-90
      롯데택배사 외 이용시
     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원곡물류단지1로 49 D4-1 데상트코리아 온라인스토어
  3. 수거
    •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수거합니다.
    • 택배기사 방문이 없을 경우 1:1 문의 게시판에 작성 혹은 고객센터(080-565-5600) 문의해주세요.
    •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
  4. 제품확인
    • 고객님이 보내주신 제품을 확인, 상품의 훼손여부를 판단합니다.
  5. 취소 및 환불
    • 데상트 코리아 온라인스토어 물류 센터 도착 후 5일 이내 환불 또는 카드 취소 처리 됩니다.

반품비용

  • 온라인스토어 회원 대상 반품 사유 상관없이 무료반품
  • 단 아울렛 상품의 경우 고객 부담
  • 배송비는 전산으로 자동처리되므로,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 및 입금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교환/반품 불가능 사례

다음과 같이 상품이 사용/훼손 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  • 상품의 고유포장 (택, 상품 스티커, 비닐포장, 상품케이스)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
  • 특히 신발의 경우,제품 박스를 훼손할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교환/반품으로 택배를 보내실 경우, 반드시 택배 박스에 포장 하셔야 합니다.
  • 시간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  •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나 구매 확정 단계가 된 경우
  • 색상별 가격이 다른 상품의 경우 사이즈 교환만 가능 (색상 교환 불가)
  •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
  • 배송비는 전산으로 자동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 및 입금하는 경우,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올바른 반품 포장의 예
올바른 반품 포장의 예 1

신발 박스의 훼손이 없도록 택배박스로 이중포장

잘못된 반품 포장의 예
잘못된 반품 포장의 예 1

신발 박스에 직접 테이핑, 송장부착, 낙서한 경우 등 박스를 훼손한 경우

잘못된 반품 포장의 예 2

신발박스 훼손 및 분실 후 상품만 반송되어진 경우


교환/반품 지연사례
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지연됩니다.

  • 온라인 교환/반품 신청을 안 할 경우
  • 구매 시, 고객님의 환불 계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
  • 데상트 코리아 온라인스토어 창고에 재고가 없을 경우
  • 타 택배사 이용 시

교환/반품 기타사항

  •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  • 수령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•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,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